ㄱ님: 지금 주말마다 다니는 타지역의 학원을 계속 다닐예정인데 당일만 갔다 오는거로 주1회로 하고있고 계속 이게 좋을지 주2회로 가는게 좋을지 고민인데 어떤게 더 도움이 될까요?

이쪽저쪽 비교해보시다가(2펜타클) 대충 마음은 정해졌고 관망중이신 걸로 보입니다(2완드). 돈을 조금 더 쓰더라도(킹펜타클) 주2회가 낫다고 해석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운  (1) 2021.01.26
친구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0) 2021.01.26
인연이 되는 분이 있을까요  (0) 2021.01.22
안부 연락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1) 2021.01.22
작곡쪽으로 올해 비전이 있을까요  (0) 2021.01.20
Posted by Lumia
:

ㅂ님: A는 건너건너 소개받기로해서 지난주 토,일 두번보고 월요일에 카톡이 마지막이였고 분위기는 나쁘지않았는데 짧은시간이였고 연락을 자주하는편이아니라 어떤사람인지 어떻게 생각하는지 잘모르겠어요 B는 아직만나진 않았는데 이번주아님 담주에볼거같아요 두분중 저랑 인연이 있는분이 있을까요?

둘 다 아닌거 같은데...... A쪽은 질문자분이 마음에 있으시면 먼저라도 연락을 자주 하시는 등... 뭐랄까, 관계 성립전까지 손이 많이 갑니다(마법사). 본인이 그런걸 잘 하는 스타일이 아니면 어렵겠습니다. 서로 '마음에 드는거야 마는거야' 하고 긴가민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2소드).
B는 아직 만나지 않은 상태라 이렇게 나왔을 수는 있지만... 일단 실제로 만나면 질문자분쪽에서 썩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실 수도 있겠네요. 질문자분이 원래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성향이신 것 같습니다. 만나는 자리도 좀 뜻뜨미지근할 가능성이 큽니다(달). 

Posted by Lumia
:

A모님: 얼마전에 제가 도움을 받고 종종 안부연락하고 하다 갑자기 반응이 달라진 듯 해서 연락을 하지 않은 남자분;; 지인분이 그 분께 안부연락이라도 해보는 것이 어떠냐 하기는 합니다만;; 만약 안부연락을 한다면 이분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저와 이분과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 수 있을지요?

흠.... 이분이 안좋게 받지는 않을거 같긴 한데(태양-9컵), 이번에 안부연락을 하게 된다면 그 이후로는 이분이랑 연락을 하거나 마주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심판). 왜 이렇게 극명하게 양쪽이 갈리는지는 모르겠는데.... 억지로 소설을 써 보자면, 이분이 연애를 하고 있고, 여자친구분이 다른 여자랑 연락하는 걸 싫어한다- 뭐 그렇게 생각할 수는 있겠습니다마는.... 상대방 남자분이 질문자분에게 딱히 감추는 속마음이 있는 걸로 보이지도 않고(태양)... 성향 자체가 뭘 감추는 데 능한 사람도 아닌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이성적으로 보고 있는 것도 아닌걸로 해석이 되는데(나이트펜타클),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드들은 '이 사람과 더 연락할 일이 없다' 로 나와서...(10소드-심판) 연락은 하셔도 상관은 없는데, 그 이후로는 아무런 관계가 이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