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일하는 곳에 있는 이성들이 바라보는 제 이미지가 궁금해요!!

마침맞게 가운데 여자 카드가 나왔네요. 새 카드는 말을 의미하지만 책 카드는 비밀 또는 말 수가 적음을 나타냅니다. 대화를 하더라도 겉도는 대화만 하거나 꽤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본인에 대한 이야기를 잘 하는 사람같지는 않은 이미지입니다. 클로버는 행운을 나타내기는 하지만, 그 행운이 지속적이지 않은데에서 그냥 단기로 일하는 사람, 여기서 오래 일 할 것 같지 않은 사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고, 집 카드 또한 활발한 성향으로 보이지는 않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일 끝나자마자 집으로 간다든지... 그런 이미지네요.

Posted by Lumia
:

k님: 2주 전 직장일, 집안일 등 자신의 상황이 너무 힘들고 마음에 여유가 없는데 헤어지고 싶지는 않다며 자신이 너무 이기적인건 알지만 시간이 필요하다고 한 남자친구. 남자친구의 상황을 이해하기에 저도 저만의 시간을 갖겠다고 한 뒤, 서로 연락하지 않고 지내고 있습니다. 다시 연락이 오고 저희의 관계가 지속될 수 있을까요?

애매하네요.... 솔직히 서로 이젠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는 상태 같습니다. 그나마도 질문자분은 상대방 연락을 기다리고 있고(7펜타클), 자꾸 마음이 더 가고 있는데(악마-에이스컵), 상대방은 자기 일에 몰두하면서(8펜타클) 점점 정리가 되어가는 느낌의 카드들입니다(에이스소드). out of sight out of mind라고 하죠. 만나지는 않더라도 뭐하고 있냐고 문자 한번 보내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바쁘면 바로바로 답이 안 와도 괜찮다고 하고... 상대방이 먼저 연락을 하지는 않을 것 같은 카드들이라서요... 나중에 상황 정리가 되더라도 이분입장에서는 '지금와서 갑자기 뭐라고 연락하지...' 라고 할 법합니다(8소드).

Posted by Lumia
:

5님: 호감까지는 아니고 약간 관심가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랑 앞으로 긍정적인 관계로 잘 발전할 수 있을까요?

결과만 본다면 긍정적이긴 한데... 질문자분쪽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할 일이 많아보입니다(마법사). 상대방이 좀 경계심이 있는 편으로 보이구요(4펜타클, 나이트완드). 일단 현재는 약간 관심가는 정도이니, 앞으로는 친분을 쌓고 좀 더 자주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사이까지는 가능해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