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가능할까요

타로리딩 2015. 10. 5. 19:41 |

L님: 전남친과 헤어진지 10개월 되어가요. 취준생이였던 전남친은 처음과는 달리 저에게 많이 소홀해졌고, 저는 마음이 식은거라 생각하며 헤어지고 싶은거냐고 물었어요. 그러다 2월쯤에 완전히 정리하는 문자가 왔고, 저는 답을 안했어요. 그러다가 여름에 SNS를 계기로 가끔씩 카톡이 와요. 근데 주로 대화내용은 취업, 토익, 이런 내용들이예요. 공부 잘돼가냐고 물어보는 카톡이 와요. 다시 재회할 가능성은 없는건지 궁금하네요. 

재회가능하다고 보여집니다. 다만... 아직은 그냥 친구사이 정도이고, 질문자분이 취업을 하고 나야 진전가능성이 커질 것 같습니다. 상대방 분도 지금은 여러가지에 적응하고 배우느라 힘들어보이구요. 내년여름전까지는 재회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