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님: 남자친구를 7개월 만났습니다. 남자친구랑 다소 큰 문제로 싸우고 지금 제가 헤어지자고 한 상태입니다. 솔직히 제 선택이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남자친구의 많은 부분이 참 좋은데 너무 고집이 세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면 고집을 많이 부려요. 저한테는 상대적으로 덜하긴 합니다만 그래도요... 아무튼 사건의 발단은 저랑 크게 싸우다가 제가 안 보이는 곳에서 박스를 치더라구요. (싸운 이유는 서로의 문화 차이가 아무래도 커요.) 그래서 전 그게 폭력적이라고 생각해서 헤어지자고 했고... 제가 이 사람을 다시 만나도 될까요? 

연애하기에는 좋은 사람이지만...(나이트컵) 결혼까지 가기에는 좀 부족하다고 보입니다. 게다가 마지막 카드가 운명의 수레바퀴인지라.... 솔직히 저는 이 관계가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만난지 초반에 제가 했던 리딩에서... 이 관계의 균형을 깨는 요소는 여자분이 가지고 계시고, 결혼과 관련된 카드는 나오지 않고 있다고... 했었죠. 연애하는 상대방으로서는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결혼은 조건들이 연애와는 많이 달라집니다. 타이밍도 좋지 않은 편이구요(매달린사람-운명의 수레바퀴). 다시 만나도 무방은 하지만(그리고 카드들이 폭력적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결혼을 생각하시려면 오랜기간 서로의 인내(매달린사람)와 구체적인 결혼관의 조건에 대해 대화를 해 보지 않으면 안 될 듯 하네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