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님: 일하면서 개인작업(미술)을 병행중인데 작년에 슬럼프를 겪어서 전시를 한번도 못했습니다. ㅠㅠ 올해 다시 시작할려구 그동안 작업두 정리 마무리하면서 하반기 몇번의 공모전에 응시할 생각인데요. 몇월에 좋은 기회가 올지 합격운은 어떨지 궁금해서 상담신청 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좋은 카드입니다만, 맨 오른쪽의 '여우' 카드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본인에게 긍정적으로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안 좋은 평판을 감수해야 하는 카드입니다. 원래는 교활함과 속임수를 의미하는 카드이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에도 신중해야 합니다. 

나머지는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31번 태양 카드는 아주 강하게 긍정적인 카드이며 일에서의 성공을 예견하는 카드입니다. 되도록이면 맨 끝에 나오는 게 제일 좋습니다만... 24번 하트와 20번 정원이 같이 나오면 관계하고 있거나 만들어질 어떤 종류의 단체를 말하기도 합니다. 만약 연합으로 작품을 하거나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정원 자체가, 세상에 알려지는 것이나 사회생활, 비슷한 공감대를 가진 사람들끼리 어울리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니까요. SNS를 이용할 수 있다면 하세요. 35번 닻 카드도, 목표였던 지점에 딱 도달하는 것을 상징하므로, 올해 안에 작업정리도 되고 공모전에도 합격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카드는 조금 지연되는 걸 뜻해서, 올해 마지막 공모전을 노리시는 게 좋다고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