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제가 호감을 가진 사람이 제가 호감을 가진걸 제3자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고 리딩해주셨었는데요.. 제가 궁금한것은 제3자는 왜 상대방에게 제가 호감이 있다는 사실을 발설한 것일까요? 그사실을 남자분이 듣고 저에대해서 어떤생각을 가지게 되었을까요? 입니다.



자 일단.... 점사는 그렇게 나왔으나, 이것은 점사일 뿐입니다. 실제로 질문자분이 제3자가 그렇게 말한 것을 확인한 것도 직접 본 것도 아니기에... 심지어는 이 상대방이, 질문자분이 자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그런 행동을 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일 때문인지조차 확인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게 실제로 확인이 되지 않는 이상, 그 이유에 대해서 다시 점을 보는 것은 사실상 의미가 없습니다... 이래서 제가 꾸준히 '점은 안 보는 것이 제일 좋다' 라고 말하며 사실과 사실아님을 구분하는 게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뭐 그래도 어쩔수 없지요... 사람이라는 게 결국은 미지의 것에 대한 불안을 잠재우기 위해서 점을 보는 것이니...

실질적으로 그걸 왜 말했을까보다는 그분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가 더 궁금하실 것입니다.


28번은 사랑받는 남성을 의미하지요. 27번 카드는 중요하지만 좋지만은 않은 소식을 뜻합니다. 다만 그나마 28번 카드 옆으로 나오는 카드들이 그렇게까지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썩 좋지는 않지만 기분나쁘다거나 재수없다는 정도까지로 생각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단지 자기자신에게도 그저 가십거리 정도로 여긴게 아닌가 싶군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