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님: 20대 여자입니다. 정말 좋아했던 전남친과 헤어지고 그후에 저 좋다는 남자를 만나봤지만 맘이 안가 헤어지고 혼자에요. 언제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남자를 만날 수 있긴 한가요?





본인이 마음을 열 생각이 없어보이는데요(4펜타클, 달, 10완드, 4컵). 아무리 상대방이 좋다고 표현을 해도 본인이 '난 상처받았어 힘들어 아무도 안 믿어' 이러고 있는데 무슨 연애입니까. 원래 하려던 질문은 다른거였을것 같군요. 새로운 연애를 막는 장애물도 '과거의 추억'을 의미하는 6컵... 헤어진 탓을 전부 본인에게 돌릴 필요는 없습니다. 배운다고 생각하세요. 연애를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스스로 생각해보세요. 어떤 사람은 그냥 연애 그 자체, 어떤 사람은 결혼, 어떤 사람은 힘들때 기댈사람 등등... 사람마다 연애는 하더라도 그 방법이나 목적은 다 다릅니다. 

그리고, 여자는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고 남자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하는 게 행복한 겁니다. 

본인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그러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찾을 게 아니라,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하도록 노력하는 게 더 빠를테지요.


믿을만한 카드는 미래의 힘 카드뿐이군요. 인내하고 본인의 현재 일에 몰두하다보면 올해 안에 새로운 남자친구가 나타날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