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강아지를 분양받을예정인데 예약분양한 분께 받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연락온 분에게 받는것이 좋을까요? 온순하고 건강한 남아였으면좋겠어요 만약 예약한분의 강아지가 저와 잘맞는다면 남아 세 마리 중에서 둘째를 추천받았는데 건강하고 온순할까요? 아니면 세 마리중 누가 저와 맞을까요? 애완동물을 처음 키우는거라서 넘 설레고 많이 정보를 찾아보고있는데 키우면서 제가 조심할점이있을까요?


질문은 한번에 하나만....

일단 맨 처음 질문하셨던, 예약분양했던 분에게 받는게 좋을지 나중에 연락온 분에게 받는게 좋을지를 뽑았습니다.

아무래도 메이저카드가 두장이나 나왔고, 이미 예약한 분(연인)에게 받는 게 좀 더 좋은 상태의 강아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마법사-킹펜타클). 일단 두번째가 계약을 의미하는 연인카드라 저도 둘째가 좋지 않을까 싶군요.


강아지는 당연하지만 직접 가서 살펴보고 강아지가 나를 좋아하는 기색이 보이는지, 최소한 사람을 피하지는 않는지를 보고, 되도록이면 두어번은 보는 게 낫습니다. 보고 나서도 고민을 많이 해 보는 게 좋구요. 강아지에게 온순하기를 바라지 않는 게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온순하지 않으면 그냥 건강하고 정상인 것이고, 온순하면 운이 좋은 것이구요. 기대하는 바가 있으면 강아지가 사고를 쳤을 때 자꾸 화를 내게 되지요. 키우면서 서로 맞춰간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손으로 놀아주지 마세요. 간식은 아주 가끔 줘야 하구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