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현재 제가 PT를 한 섹션이 끝나기 전에 추가로 여름에 결제한게 있는데 아직 한번도 시작을 안해서 어제 데스크에 있는분한테 환불하고 싶다고 했는데 일단 사장님이 출근을 안해서 전달만 하겠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런데 워낙 헬스장이 환불이 참 힘들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저는 결제한 금액 그대로 환불 받고 싶은데 환불을 잘 받을수 있을까요??


하 이거는... 참 어렵군요
헬스장이라는 업종 자체가 환불이 힘들기도 하거니와, 상황을 보니 사장이 출근 안하고 차일피일 미룰 가능성도 높습니다(9완드). 2소드도 마찬가지로 환불 받으려면 오래 걸릴 수 있는데다가, 아무리 한번도 시작을 안했어도 원체 오래전에 결제한거라 수수료는 제하고(9완드-2소드) 환불해 줄 가능성이 큽니다....(에이스펜타클). 

 

피드백: 네.. 환불 하려면 수수료는 제가 부담해야된다고 했어요ㅠ 그리고 환불 한다고 해도 당장 횐불 되는게 아니라고 멍멍이 소리도 하더라구요.. 왜 환불이 당장 안되는지는 들어도 이해가 안가요 헬스장 쪽에서는 트레이너를 변경해주겠다고 정말 괜찮을거라고 엄청 설득해서..결국 그냥 환불안하고 다니기로 했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