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님: 얼마 전에 이직을 위해 한 기업의 1차 면접을 보았습니다. 제 생각에 면접 분위기가 나쁘진 않았는데 한 질문에 대해 좀 자신감 없게 대답해서 마음에 걸리네요.. 뭔가 더 얘기할 걸 후회되는 것도 있고, 여튼 저는 1차 면접 결과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아무래도 그게 당락 기준에 중요한 질문(퀸소드)이었나봅니다... 답변 내용 자체가 틀렸다거나 잘못했다고 보이진 않지만, '우리 회사와 궤를 좀 달리 한다'(3소드-별)라는 판단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카드만 보고 말씀드리는 것이지만요... 1차 면접 합격은 좀 어려워보입니다. 

 

피드백: 바로 오늘 결과가 나왔네요..! 결과는 불합격입니다. 아무래도 그 질문이 핵심 질문이 맞았던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