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전남친이랑 우연히 마주쳐서 언제 한 번 술이나 한 잔 하자고 했더니 바로 다음주에 약속을 잡자고 해서 잡긴 잡았네요. 남자친구한테도 알리긴 했는데요... 이 친구 무슨 생각일까요??? 불순한 의도는 아니겠죠? 특별히 조심할 게 있을까요? 이번 기회로 진짜 친구로 잘 지낼 수 있을까요? 이 친구랑 코드는 잘 맞았었거든요. 이번 기회로 전남친과 건전하게 잘 지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글쎄요..... 결과의 4소드를 봐서는 그닥 이 이후로는 연락할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만... 한다고 해도 뜻뜨미지근한, 지금보다도 어색한 사이가 될 것처럼 보입니다. 아래쪽도 전부 완드라서 오히려 만나서 말싸움 할 가능성도 보이구요(5완드). 상대방쪽의 8펜타클과 퀸펜타클만 본다면 지금의 자기 여친에 대한 얘기를 늘어놓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8펜타클이 전시한다는 의미도 있어서 직접 데리고 나올 가능성도 있긴 한데, 퀸펜타클이 쉽게 밖으로 나오는 성격은 아니라서...)


물론 기사의 말 고삐는 시종이 잡는 것이니, 나이트컵으로 나온 상대방을 페이지컵으로 나온 질문자분이 일방적으로 끌고 간다면야 대화나 분위기의 주도권을 끌어올 수는 있습니다만, 좀 화가 날 일이 많을 자리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7완드).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