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님: 평소 관심있던 회사에서 면접을 봤습니다. 취직 할 수 있을까요..?

전부 컵 카드네요. 이 회사가 원하는 기술이나 역량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펜타클이 나오지 않았으니 급여가 마음에 안 드시는 것도 아니네요. 다만 이 회사 사람들과 잘 어울리기 어렵거나, 나이문제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회사 분위기나 정서에 잘 어우러지기 힘들다고 판단해서 연락이 안 올 것 같습니다..

눈을 낮추는 건 크게 의미가 없을 듯 합니다.



피드백: 봐주신대로 이 회사에선 연락이 안왓습니다 ㅎㅎ^^; 그러나 다른 곳에서 일하고 있네요~ 리딩 감사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