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저도 남자친구도 계속 연락을 안 하고 있어요ㅠㅠ 남자친구가 제 생각 많이 하고 있을까요 ㅠ좋아하는데 정말 바빠서 이렇게 된걸까요ㅠㅠ이제는 사귀고 있는건지 끝난건지 상대방 마음도 모르겠고 ㅠ 징징거리는 것 자체가 싫어서 그냥 기다려주고만 있으려고 하는데 제가 이상한건가 싶기두 하구요!!!!!정말 이 사람의 마음을 모르겠네요~ 저두 이젠 제 마음을 모르겠구요 ㅠㅠㅠ 그저 혼란스러워요ㅠ

상대방이 쓸데없이 타인의 간섭에 민감한 사람이기는 합니다(나이트펜타클). 하지만, 질문자분 쪽에 나오는 심판카드나 9소드가 좀 치명타네요. 단순히 바쁜 것 말고 다른 이유가 있을 수도 있어보입니다. 그다지 질문자분에게 신경을 쓰는 것 같지도 않아보이는 카드들이구요. 일단은 질문자분이 먼저 남자친구에게 연락을 해서 바쁠까봐 연락을 계속 안 했었는데, 너무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연락했다, 조만간 내가 직접 내려가서 만나고 싶다, 라고 해 보세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