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님: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제는 그 사람이 언제 저를 좋아해줄 지 모르니까 답답하고 많이 지치네요. 그 사람은 지금 제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그리고 그 사람에게 지금 연인 혹은 그 사람이 마음에 품은 사람이 있나요? 저는 아직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는데 그 사이에 좋아하는 사람까지 생겼을까봐 마음이 불안하네요.

황제카드로 미루어봐서 질문자분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걸 조금 눈치는 챈 것 같긴 합니다. 다른 사람을 사귀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지는 않구요(5펜타클, 탑). 그렇지만 별다른 접점이 없어보이고, 상대방도 그다지 질문자분의 마음을 받아줄 것 같지 않군요(탑). 6완드나 퀸완드를 봐서는 질문자분의 짝사랑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