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님: 안녕하세요! 컴활 1급 실기 시험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만약 이번 결과가 불합격이면 필기가 만료되서 새로 공부해야되는 상황입니다ㅜㅜ

저도 오래전에 컴활 1급 시험을 한번 본 적이 있어서... ㅎㅎ 원래 자격증시험이라는 게 커트라인 넘길정도만 하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저는 엑세스를 잘 못해서 결국 떨어졌는데...;;

그냥 따려는 게 아니라 당장 조만간에 필요해서 따려고 하셨었나보군요. 전부 펜타클인걸 보니... 인상적이네요. 다만... 실기 합격이라든지 자격증을 획득하는 것이라면 에이스펜타클이 마지막에 나오는 게 좋은데... 

나이트펜타클은 야망이 별로 없고 현상유지나 자력갱생을 하는 카드... 이기는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실수가 크지 않다면 합격은 하실 것 같습니다. 




1차 피드백: 엄청 놀랐어요! 맞습니다 그냥 따려는게 아니라 필요해서 따려는 거에요~에이스 펜타클이 마지막에 나오지 않아서 아쉽지만ㅜㅜ결과가 좋기를 바라고 있어야겠네요ㅎㅎㅠ감사합니다 결과는 금요일날 알려드릴께요~~  


2차 피드백: 피드백 드려요~합격했습니다!! 결과 발표 날 자정에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 방금 확실하게 확인했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