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3일 전에 남자친구와 싸운 뒤 연락이 되질 않습니다. 싸우는 과정에서 저도 화가 났지만, 제가 남자친구의 마음을 많이 상하게 한 부분이 있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사과하고 화해하고픈 마음에 싸우고 다음날 전화 통화를 2번 시도했지만 전부 받지 않았어요. 부재중에 대한 더 이상 어떤 연락도 없구요. 연락이 없으니 헤어졌다고 생각하고 마음을 추스리는데에 집중하며 지내고 있는데 저희의 관계는 이렇게 끝인걸까요?


한번만 더 연락시도를 해 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3완드). 양쪽 다 자존심도 강하고(킹펜타클-황제) 쉽사리 움직이는 스타일도 아니지만, 일단 상대방 멘탈이 질문자보다는 약한 것 같습니다. 상처도 좀 받은 것 같구요(3소드). 상대방은 그래도 질문자분과의 추억이나 감정이 있고(6컵) 동시에 자존심도 지키고 싶은 마음이(황제) 있어서 그런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에 이번에도 연락을 안 받으면 그냥 각자의 길을 가게 되겠지만요....(운명의 수레바퀴)

 

 

피드백: 

안녕하세요 루미아님^^
상담해주신대로 한번 더 제가 연락해서 남자친구와 만나서 이야기 잘 나누고 화해했어요..^^
사실 진작에 그랬어야 했는데 괜한 오기로 서로 계속 자존심만 세우고 있었어요. 그리고 오늘 만나서 이야기해보고 놀라웠던게 남자친구가 평소에 정말 강한 사람인데, 이번엔 저보다 더 생각도 많고 힘들어했었더라구요. (상담해주신 말씀 전부 틀린 말이 없으셔요^^)
상담덕분에 관계가 잘 회복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