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님: 30대 여자입니다. 남친이 잠수탄지 한 달 반이 넘었어요. 최근 일이 매우 힘들었다는건 지인을 통해 들었는데 잠수가 길어지니 많이 답답하네요.. 일주일에 한 번정도 카톡만 보내는데.. 확인은 꼬박꼬박하는데 연락이 없네요.. 제가 어떻게 해야 이 사람의 잠수가 끝날까요?





몇번을 뽑았는데 계속 10소드가 나오네요. 

일단, 카톡보다는 이제 직접 전화를 하든 만나든 이분과 가장 빠르게 연락이 닿거나 접촉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8완드). 이런 식으로 연락이 안 되는 상황이, 이 상대방 남자분이 적극적으로 의도를 한 것인지, 아니면 '차라리 잘됐다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하지 말아야지'로 상황에 끌려가서 이용을 한 것인지(전차)가 명확하지 않게 나왔습니다. 일단은 후자로 보입니다만... 

우선은 관계의 진행상황에 10소드, 3소드, 5소드와 같이 안 좋은 카드들만 나와있고, 여자분의 뜻으로 어떻게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걸로 나와서(운명의 수레바퀴), 일단은 할 수 있는 행동을 모두 취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도 좀 힘들긴 하지만(2펜타클), 못 버틸 정도는 아니라고 보여지고, 지금도 충분히 답변은 보낼 수 있다고(8완드) 생각이 되거든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