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좋아하는 가수들의 새로운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데 나올 확률이 얼마나 될지 궁금합니다

A : 연차가 있습니다 새 앨범이 나온지 꽤 되었어요 최근에는 다른 가수 곡작업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아져서 작업한 곡은 많아보이는데 가수 본인이 새로운 앨범 발매에 대한 의지가 없어보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낼수 있는 환경이라 아쉽네요

B : 올해 앨범이 나왔습니다 솔로로 데뷔했고, 인지도나 여러 환경에 비해 성적도 잘 나온편입니다 다음 앨범은 무조건 나오는게 확정이고요... 저번보다 대중에게 더 어필하고 성적도 괜찮은 앨범이 나올까요?

A 이분은... 매번 자기 앨범을 낼까말까 관망만 하다가(2완드) 결국 다른 가수 곡 작업 해주고(3펜타클) 그대로 쭉 가겠네요. 변동은 없을겁니다. 어차피 이분 입장에서는 오히려 그게 더 돈도 되고 편안할거구요. 최소한 1년 안에 자기 앨범은 내는 일은 없을거라고 봅니다.

B 이분은, 다음 앨범 바로 내기 싫어할거 같은데요 ㅎㅎ;;;;(4컵) 군대 다녀와서 약간 감이 떨어진다고 해야 되나...(5컵) 에이 그래 이정도면 선방한거지 뭐(3컵) 정도... 팬들은 좋아하겠지만 딱히 일반 대중에게 어필할정도는 아닐 듯 합니다. 전부 컵인게 흥미롭네요. 재능이나 흥은 있는 사람 같은데, 돈되는 게 뭔지는 아직 잘 모르는 사람 같습니다. 

 

피드백: 피드백입니다!

A분은 앨범이 여전히 안 나왔습니다

B분은 말씀하신대로 팬들이랑 이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런 노래도 좋더라 하는정도의 반응이였습니다 저번이랑 성적도 비슷하고(떨어지지는 않았음) 인지도도 늘지는 않았습니다ㅎ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