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님: 7월 12일 아파트 경매 예정입니다 감정가 보다는 더 많이 적어서 낙찰가를 적어서 낼 예정인데 낙찰받을수 있을까요?? 

이거... 딱 질문자분이 생각한 가격을 생각한 사람이 많겠는데요... 경쟁이든 눈치싸움이든 치열할 거 같은데...(5완드) 문제는 그렇다고 지금 생각하신 가격보다 더 적기에는... 그 물건이 그런 정도의 값어치로 여겨지진 않을 것 같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5완드가 5소드로 변하는 걸 보면, 낙찰받는 사람은 상당히 높은 가격을 부를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여유자금에서 밀린다, 불리한 판이다, 라는 느낌이 드네요. 차라리 이거보다 조금 더 좋은 물건이 나오길 기다리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6소드). 아니면 좀 이상하게 들리실 수 있겠지만 지금 생각한 가격에서 200만원만 더 써보세요.

 

피드백: 원래 제가 생각했던거에서 말씀하신데로 200 더 높게 했지만 떨어졌습니당ㅎㅎ경쟁도 치열했어요 총 80명이 한 매물에 몰렸어요~ 최종낙찰가는 말씀대로..!!시세보다 더 높게 가격이 책정되서 아쉽지는 않습니당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