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생물 마무리정리로 단권화책2개를 6일동안 회독하려고하는데 m사 책과 n사책중 어느것이 성적올리기에 더 도움을 받을수있을까요? 

m사

 

n사

m사 책은 Letterato-Disgrazia-Imeneo 가 나왔습니다.
n사 책은 Il vedovo-La vecchia Signora-Gran consolazione 가 나왔습니다

다만 전부 역방향이라 두 곳 중 어느쪽도 완벽히 도움이 된다고 할 수는 없겠습니다.


m사 책은 글자가 빽빽할 거 같네요. 일단 책 내용은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두번째 카드인 Disgrazia 역방향에는 "종이는 상황의 어둠 속으로 빛을 가져온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어떤 방식이든 질문자분의 지식에 도움이 될 거라고 보입니다. 세번째 카드인 Imeneo역방향은 자체적인 의미는 그리 좋지는 않지만, 단순히 예스/노에 대한 답이라면 긍정적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책은 좋은데 질문자분이 책을 읽으면서 뭐가 더 중요한지 정확한 파악이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단권화 책이라면 그냥 이 책 전부가 중요하다고 보이네요.

n사 책은 오류가 좀 많고 피로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어느게 오류인지 찾느라 시간이 더 걸릴 것 같구요. 출판사나 책 자체는 꽤 오래된 곳인듯 한데요. 첫번째 카드도 두번째 카드도 세번째 카드도 오류와 불일치를 나타냅니다. 일단 그래서 이 두 책 중에서라면 m사가 낫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