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대학동기중에 한명이 결혼예정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지나도 저에겐 따로 청첩장 관련해서 연락한번 오지 않다가 며칠전에 단톡에 모바일 청첩장을 올리더라구요.. 당연히 단톡은 저를 제외하고 모두가 청첩장을 받은 상황이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청첩장을 따로 받지 못했고 이번 기회에 손절.. 할 생각하는데 다른 대학동기들도 얽혀 있고.. 여러가지 생각이 너무 복잡하네요.. 결혼하는 동기는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건지.. 제가 한 결정이 잘 생각한건지 고민이 됩니다..

첫번째 카드는 진정한 적, 라이벌, 경쟁자, 음모가 진행중임을 나타냅니다. 결과적으로는 손절을 하는 것이 맞고, 하게 되실 겁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신중함을 요하고 있습니다. 
가운데 카드가 지금으로서는 어떻든 파티와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하는 카드이기 때문에, 우선은 다른 동기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또는 모르는 척 결혼식에 참석하거나, 아니면 아예 '야 왜 난 청첩장 안주냐 다들 받았다는데 난 모바일로 퉁치는거야? ㅎㅎ' 하고 눈치없는척 웃으면서 대놓고 요구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봅니다. 물론 그 이후에는 손절해야겠지만요. 두번째 카드로 봐서는 이분이 혹 임신해서 결혼을 서두르나 싶기도 한데... 그렇다고 하면 정말로 까먹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마는... 마지막 카드도 불안정한 관계, 배신, 좌절의 징후를 나타내니까요. 사실상 이분과는 결국 점차 손절하게 될거라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