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1년 넘게 만난 남자친구와 헤어진지 8개월쯤 됐습니다. 남자쪽에서 연락이 왔는데 다툼으로 인해 관계가 다시 흐지부지 되고 남자친구는 지금 여자친구가 생겼어요. 근데도 저에게 계속 연락이 와요. 전 이 남자가 아직도 좋구요 여러군데서 타로를 보면 남자친구가 여자친구가 없다고들 하는데 남자친구는 여자친구라고 했거든요. 둘이 정말 연인관계가 맞는지 저에게 돌아올 마음이 있거나 돌아올건지 궁금해요.

 

 

비슷한 질문 하신 다른 분들에게도 해당됩니다...

 


우리 좀 더 논리적으로 생각을 해 봅시다...

1차원적으로...
남자가 자기 입으로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을 합니다... 그런데 나에게 돌아올 생각이 있는걸까요 없는걸까요? 네 없습니다.
점쟁이의 말이 더 신뢰가 갑니까, 당사자가 직접 말하는 게 더 신뢰가 갑니까? 없는 여자친구를 있다고 말한다면 더더욱 돌아올 생각은 없는거겠죠...


좀 더 추론을 해 봅시다...
여자친구도 있으면서 왜 나한테 자꾸 연락을 할까요? 추측가능한 건 하나밖에 없습니다. 지금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서. 어떻게든 걸쳐보려고.

없는 여자친구를 있다고 말하면서 나에게 자꾸 연락을 한다? 질투심 유발? 남자는 그런 거 없습니다.

서로 왜 헤어졌는지를 먼저 떠올려봅시다.


자, 상대방이 정말로 여자친구가 있다면? 깨지길 바라는 거 외에 내가 할 수 있는 게 있나요?
깨졌다고 칩시다. 여친 있는데 전여친에게 연락하는 사람입니다... 다시 나와 사귀게 되었다고 해서, 그 여친에게 다시 연락 안하라는 법 있나요? 정신 차립시다...

상대방이 여자친구가 없는데 있다고 한다면? 돌아올 생각이 없는겁니다. 신경 꺼야 합니다.

어차피 질문자분의 관심사는, 이 남자와 내가 다시 만나서 잘~ 사귈 수 있는가 없는가... 뿐입니다. 상대방이 여자가 있건 없건... 부수적인 거죠.

 

 

 


어쨌거나...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하다고 하셨으니 뽑아봤습니다.

 


첫카드부터 연인카드네요. 네, 있습니다. 그런데 탑 카드와 죽음카드를 보니 곧 헤어질 생각을 하고 있나보네요. 말이 서로 잘 통하지 않거나, 뭔가 해줄만큼 해 줬는데 돌아오는 게 그만큼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분은 원래가 자기자신에게만 충실한 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태양, 퀸컵6완드, 전차).


우리가 다시 사귈 수 있을까요?

 

 

 

연락한 것도 그냥 충동적으로 생각나서 했다고 보여집니다(페이지컵). 지금 여자친구와 해나가기가 버겁기도 하거니와, 이 배열은 질문자분과의 관계에도 해당이 되기 때문에, 연락은 했어도 실제로 다시 이어나갈 생각은 없습니다(탑). 가능성만 열어둔거죠(마법사). 미래가 백일몽, 허상을 의미하는 7컵이라서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