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유료상담 안내

공지사항 2016. 7. 10. 17:11

안녕하세요 Lumia입니다.

 

지금까지 제공해온 무료 상담 서비스 외에, 유료 타로상담을 하기로 했습니다.

예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모든 사람들이 점 같은건 안 보고 자신의 길은 자신이 판단하고 헤쳐나가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점은 안 보는 상황이 제일 좋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그리고 제 시간의 소비에 대한 대가를 위해서 유료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러가지 상황들이 겹치기도 했구요. 

 

 

 

[방법]

1. 무료

-무료타로는 한분당 한 질문 가능합니다.

-매주 월, 수, 금요일만 하고 있습니다. http://lumia.tistory.com/m/post/1861 급하신 분들은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공휴일도 쉽니다)

-매일 랜덤한 시간에 올라오는 포스팅에 비밀덧글로 사연 남겨주시면 공개포스팅으로 올려드립니다. 즉, 무료타로는 메일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비밀덧글이 3개 달리면 더 이상 달지 말아주세요. 하루 3명까지이기 때문에 그 이상 덧글다셔도 봐 드리지 않습니다.

-무료타로는 5~7카드로만 봐 드리기 때문에 질문이 되도록이면 상세해야 합니다.

 

 

2. 유료

-상담방식은 이메일입니다.(lumiatarot@naver.com)

-상담금액 입금하신 후, 위 메일주소로 입금자명과 상세한 사연을 보내주시면 제가 메일로 타로 리딩을 보내드립니다. 대체로 24시간 안에 보내드리나, 상담이 밀릴 경우 하루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질문당 5000원이며, 한번에 질문은 3개까지 가능합니다. 

 

-단 전생리딩 5만원/1년운세 8만원(이 경우 생년월일특별히 중점을 두어야 하는 부분-내년에 고시 볼 예정 등등-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에 대해 답변을 들으신 후에 의문점에 대한 추후 질문은 한번, 한개만 가능합니다. 

-입금계좌: (기업은행) 217-073481-01-019 김성조

 

3.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