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님: 최근에 제가 좋아했던 남자가 있었어요. 그 남자는 항상 제게 상당히 애매한 태도를 취했습니다. 얼마전에 그남자가 저를 만나고싶다며 저를 만나러 오겠다더군요. 그런데 갑자기 못오게 되었다며 일방적인 통보를 하고 그 뒤로는 연락두절이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그가 잠수타버린 이유가 무엇일까요?..아니면 저는 그사람에게 단지 말 한마디 던져보고 잠수타도 그만인 그런 존재였던건지요...

네... 말 한마디 던져보고 잠수타도 그만인 그런 존재입니다(10펜타클). 잠깐 충동적으로 말만 던져보고(페이지컵) 역시 충동적으로 안가겠다고 결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는 그대로 별 이유없이 잠수한 것 같군요(4소드). 에이스소드와 조합을 좀 과장되게 해 본다면... 아예 정 떼고 완전히 끊어버릴 생각으로 그랬을 수도 있긴 합니다.

물론, 뭔가 다른 걸 할 목적이나 목표는 있지만, 처음부터 질문자분을 정말로 만나려고 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