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운

타로리딩 2024. 4. 15. 12:52 |

a모님: 2,3개월 정도 안에 연애할 수 있는 새로운 인연을 만날수 있을지 연애운 부탁드려봅니다. 저도 좀 괜찮은 소개라도 들어올지요 ㅜㅜ


'괜찮은' 소개가 될지... 는 장담을 할 수 없지만서도... 메이저만 이렇게 빠방하게 나오면 어쨌든 관련된 이벤트는 벌어진다고 봐야죠.

타워카드는 사실 부정적입니다마는... 본인의 생활에서 오랫동안 계속 아무런 이벤트가 없었다면, 아예 이전 패턴의 갑작스러운 타파로 볼 수 있기도 합니다. 4월 후반부가 점성술적으로도, 갑자기 운이 몰려드는 순간이 생기거나 뜬금없고 무계획적인 만남에서 강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시기라서요. 차라리 전혀 안해본 스타일로(타워) 기분전환을 시도해보는 것도 개운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 눈에 안 띄는 스타일을 추구했다면 작정하고 화려하게 해본다거나, 반대로 항상 선명한 스타일을 하셨다면 차분한 색으로 세련된 화려함을 시도해보시거나...

Posted by Lumia
:

ㄴ님: 제가 물건을 사고 포인트 환급해준다는 식으로 사기를 당했는데요..ㅜ다행히 저는 조금 현금으로 환급을 받아서 피해가 그리 크지않아요 물건도 받았고.. 머지포인트 사기랑 비슷한 류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그런데 피해자가 많더라구요 막 몇천만원 사기당한사람들은 이를 갈고 있고 고소한다고 피해자 모아서 변호사 수임한다고 하는데 이거 고소에 참여하면 돈 받을수있을까요? 변호사 수임료만 내고 돈 못 받으면 그냥 안 끼려구요 고소에 참여하는게 좋을까요? 


사기관련 질문에 참 기가막히게 중심카드가 여우네요... 
이건.... 돈 못받겠네요. 승소도 어렵겠지만(십자가) 저 여우카드가 중의적이라면, 그 피해자 모아서 변호사 수임하는 주최인도 믿기 어렵다고 봐야 합니다. 
낫 카드도 단절, 결정을 나타내고, 여우 카드와 낫 카드 사이에 끼인 여자 카드를 질문자분이라고 본다면... 그냥 그 시점에 x밟은셈 치고 마무리하시고 고소 참여는 안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봄바람님: 사촌언니와 교류하면서 친분 쌓으면 잘맞을까요?? 집안 행사때 말곤 따로 안봐서 친하진않아요. 언니쪽에서 먼저 친해지고 싶어하는데, 만약 저와 단둘이 만남 가지면 긍정적일지..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상대쪽에서 친해지고 싶어하는 이 상황이 너무 뜬금포(타워)로 느껴지시는 것 같네요. 그래서 좀 '정찰'을 한다는 심정으로(페이지소드) 보고계신다고 해석이 됩니다. 
카드상으로는.... 무슨 일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촌언니쪽에서 좀 충동적으로(나이트소드) 들이밀어본 것 같네요. 솔직히 해석해드리자면, 사촌언니분도 질문자분에게 그다지 관심이 없고(4컵) 진심으로 친하게 지내고 싶기보다는 약간 인간관계상에서의 정치적인 목적이랄까요(킹컵). 그러니까, 정말 친척끼리 순수하게 잘 지내보자 라기보다는 미리 인맥풀을 만들어 놓고 나중에 필요할 때 부탁을 하려고 하는 느낌입니다. 그냥 적당히 예의상의 말이라고 여기시고 지금같은 선을 지키시는 게(절제) 낫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