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남친이 잠수를 탄것 같네요~ 사이가 좋진 않았지만~ 연락이 없길래 어제 전화 한번해보니~ 차단한것 같은 느낌이네요~ 물런 확인은 안해봤어요~ 헤어지면 얼굴이라도 보고 정리할줄알았는데~ 갑작스럽네요~ 관계가 이대로 완전히 끝난건지~내버려두면 다시 연락이 올련지요? 그러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이 상황에서 제가 어떤 행동을 취할지요? 가만히 두어야할지 혼란스럽네요~

에이스카드가 두장이네요. 이건 보통 극단적으로는 새로운 사람이 생겼거나, 또는 그냥 '기분이 나쁨'인데 후자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10소드도 종결이고 5소드도 썩 좋지 않아서.... 배열상으로는 그냥 이대로 완전히 끝났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질문자분으로서도 현재 뭔가 행동을 취하기는 어려워보입니다(8소드). 1주일 안에 다시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완전히 끝난 것으로 여기셔야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