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지금 만나는 사람과 사귄지 두달정도되어가는데요 처음 이사람에 대해 느낌감정들과 또 조금다른면들도 느끼며 만나고있는데요 대화할때 생각보다 제 생각이나 마음을 이야기하면 받아주지않거나 자기생각을 얘기하는면들이있더라구요 그래서 답답하거나 마음상할때도있어요 이사람과 결혼까지 생각하며 계속 만나도될지요?

음.... 이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이라는 말과.... 이 사람과 결혼까지 생각하며 만나도 될 것이다 라는 말은.... 완전히 다릅니다만, 

초반에 아마 제가 처음에는 이분이 질문자분에게 많이 맞춰주겠지만 그건 그냥 행동양상이라서 점차 많이 다르다는 걸 느끼게 될 것이다... 라고 말씀드렸을 겁니다. 

어쨌거나, 이분과 결혼까지 갈 가능성은 높으나.... (교황, 연인) 이분이 좀 꼰대스럽고 가부장스럽고(킹완드) 그 와중에 욱하는 성향도(페이지컵) 있다는 걸 인지를 하고 계셔야 합니다. 질문자분에 대한 애정도는 높지만(연인) 근본적인 성향을 고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질문자분이 집에서 가정주부로서 집안일을 하고 아이키우는 데에 보람을 느끼고 수동적인 성격이라면 이분이 잘 맞을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이분과 파트너십을 맞춰가기 힘들다는 것을(8소드) 인식해야 합니다.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가기 전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3) 2018.04.25
토익학원을 옮기면 도움이 될까요  (6) 2018.04.20
언제쯤 이직이 될까요  (2) 2018.04.09
연애운  (4) 2018.04.09
합격할까요  (3) 2018.04.04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