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일 3군데 중에 어디가 좋을까요? a는 원래 하던곳인데 내키진 않고..제일 끌리는 곳은 b예요. c도 무난한데 제가 잘 적응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A는 ... 내키지 않으실만 하네요(탑). 돈만을 생각한다면 A가 나아보이기는 하지만... 

B는 들어갈 수 있다면 그럭저럭 자기계발도 될 것입니다(페이지펜타클->나이트펜타클). 다만 맨 첫번째 카드가 완성과 항구적인 것들을 나타내는 세계카드인지라... 실제로 다니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리고 B에 들어가게 된다면 중간에 배워야 될 것들이 좀 있다고 해석이 되네요(페이지펜타클). C는 적응하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다고 보입니다(2완드-퀸완드). 다만 오히려 익숙해진 다음에 일이 많아지지 않을까 합니다(나이트소드).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