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님: 제가 먼저 사귀자 했는데 권태스럽다가 남자친구가 너무 화나게해서 헤어지자 그랬는데 가끔가다 보고싶네요.. 얘는 연락 진짜 없구.. 얘가 연락이 올까요?이 친구는 제가 첫연애였어요. 얘는 잡았는데 제가 싫다고 했어요.. 

상대방이 먼저 연락하기는 어렵습니다(퀸컵-10완드). 그때야 상대방이 잡았다 치지만, 지금은 상대방으로서도 힘이 많이 들고(10완드)... 남자분이 감정기복도 심하구요(퀸컵). 정말 만에 하나 연락이 되어서 다시 본다고 쳐도... 질문자분이 애 키우는 심정으로(여제) 상대방 다독이지 않고서는.... 서로 성향은 맞는 듯 보이지만 실제로는 여자분이 보편적인 남자역할을 해줘야 합니다. 남자분은 그런 칭찬을 받고 싶으면서도 정작 그렇게 하면 부담스러워하고 질문자분을 믿지 못하고 자신없어하구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