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지난달 말 월요일에다투고 연락없다가 그 주 금요일 카톡으로연락와서 이야기하며 잘지내라고하고 주말에마무리짓고 끝났다고생각하구요.. 지난주에 자? 보고싶다 하며 카톡오고 전화왔었는데 대꾸안했어요 그래도 무슨생각인거지 하고신경쓰이긴했어요 끝내길잘한거겠죠??

질문자분만 끝을 내고(에이스소드) 상대방이 끝을 안 냈네요(7소드). 이후로 한두번정도 더 메신저나 전화가 올 가능성은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안하더라도...(킹펜타클-킹완드) 딱히 무슨 생각을 해서 연락했다기보다는 정말 뜬금없이 생각나서 전화한 것 같네요. 관계가 5컵이기 때문에 끝은 났습니다. 다만 질문자분이 이분의 속내에 대해 빠져들지만 않으시면 잘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달). 끝낸건 잘 하신 일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