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일주일전에 남친이 먼저 헤어지자고 했는데 제가 잡아서 다시 잘해보기론 했어요.. 진짜 속마음을 알고싶어요..

양가 비밀연애중이라 우선 8월에 남친집에 먼저 얘기하기로했는데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요..






사실상 이미 한차례 '정리'를 한 상태(심판)인지라 서로간에 마음은 현재 좀 붕 뜬 상태입니다(8컵). 특히나 남자분에게 가장 냉정하다는 카드 두장(킹컵, 킹소드)이 다 나와서... 어느때보다도 이성적으로 머리로만 생각하고 계산하고 있는 중인 것 같네요. 

일단 올해는 그냥 물 흐르듯이 흘러갈 것입니다(6소드). 하지만 이직이나 이사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나이트완드) 그것이 관계에 있어서 장애물로 작용할 수도 있겠구요.




남친집에서 반응이 썩 좋을 것이다.. 라고 하기는 애매하네요. 남친의 집에서는 아들에게 기대하는 바가 있어서(7펜타클), 즉각적으로 강한 반응보다는 '생각좀 해보고...' 와 같은 반응이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2완드, 매달린사람). 일단 아버지 되는 분이 어떻게 생각하실지가 가장 관건이 되겠네요(황제).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