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여자 문제로 엄청 크게 싸웠어요. 우리는 이걸로 끝나버리게 될까요? 전에 나한테 했던 말들 행동 그런게 모두 거짓처럼 느껴져서 너무 화나요. 자기말은 듣지도 않고 내말만 한다면서 그만하래요.

잘못했으면 내가 풀릴때까지 계속 사과해야 하는거 아닌가싶은데 내가 화난건 풀어줄 생각을 안해요.

먼저 연락이 올까요?




잘못했다고 해서 상대방이 풀릴때까지 계속 사과를 해야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남의 자존감을 짓밟는 일입니다.

그냥 진심으로 한번 사과를 하고 그래도 상대방이 풀리지 않는다면 거기서 그 인간관계는 끝내야죠. 인연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여자문제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일단 상대방은 마음이 떠난 상태이고(8컵) 처음 관계부터가 10완드-9완드로, 무리수였고, 자기모순을 일으켰다고 보여집니다. 좋아하는 마음은 질문자분 뿐이네요(연인).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내가 해 준 만큼 돌아오는 게 당연한'(6펜타클, 교황) 것이지만, 상대방 입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솔직히 질문자분에 대해 잘 알기도 어려웠고, 여러가지 어려움과 유감으로 인해서(은둔자) 마음을 열지 못했다고 보여지네요(4펜타클) 

그냥 이대로 정지상태(4소드)로 흘러가겠습니다(6소드). 





원래는 이 그림만 보여드리려고 했었는데.... 

이 이상 설명이 필요할까 싶네요... 안타깝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