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님: 제가 현재 알바를 하면서 학원을 다니고 있지만 제 상황은 지금 알바를 하기 쫌 힘듭니다 알바를 지금 있는곳에 계속 다닐까요 아니면 다른곳으로 옮기는 것이 좋을까요?

가장 위의 action이 5펜타클인것을 보니 다른 곳으로 옮기고 싶은 것은 명확하지만, 빨리 구해지지 못하거나 더 돈이 적은 알바를 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매달린사람과 10소드가 미래 위치에 있어서 원하는 형태의 새로운 알바를 찾기까지 시간이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옮기시기는 해야겠군요. 제 친구도 빵집에서 일해본 적이 있어서 알지만, 너무 몸이 힘들어서 거기다 학원까지 다니기에는 많이 지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b님: 현재 만나는 사람과 궁합을 볼 수있을까요? 저한테 전적으로 맞추어 주는게 보여서...저랑 반대의 사람인데 맞춰주려고 노력하는거면 서로가 지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비슷한 사람과 만나는건지 본인은 다르지만 저한테 맞춰주는 사람과 만나고 있는건지... 서로의 궁합을 알고 싶습니다

서로 썩 잘 맞는 건 아니네요. 그렇지만 억지로 맞춰주는 건 아니고, '이렇게 해야 되나? 저렇게 해야 되나?' 하면서 자기만의 연애에 대한 생각을 채워나가려고 하는 것 같군요. 그저 그런 행동이나 모습들이 상대방 본인 스스로와 잘 맞지 않는다는 문제가 있지만요. 연애경험 자체가 부족한 사람인가 싶게 보이는 카드들인데...(페이지펜타클, 7컵) 그러다보니 질문자분이 말씀하신대로 본인은 다르지만 질문자분에게 맞춰주는 사람으로 보이고, 빠르게 지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만난지 한달가량 된 남친이 있는데 서로 좋을땐 엄청 좋은데 안맞는 점도 많은 거 같아요 말때문에 가끔씩 서로에게 상처주는 거 같아요 저 혼자만의 생각일 수도 있지만 관계가 좀 안정되지 못한 느낌이에요 남친이 외국인이라 더 그런 느낌이 들고요 조만간 진지하게 얘기를 나눠볼 생각인데 잘모르겠네요 앞으로 잘만날 수 있을까요?

음.... 10소드나 8컵을 봐서는... 그리 자주 만나기도 어렵게 되거나... 긍정적으로 봐도 아예 초장거리 연애가 될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서로 너무 무리를 주게 되고(10완드) 상대방도 그렇게 깊이 생각하지는 않는 느낌인지라(10펜타클, 10소드)... 정말 질문자분이 힘들더라도 대화를 잘 끌어내야 되겠군요(교황). 

Posted by Lumia
:

H님: 전남친도 만나던 새로운 분도 끝났어요 다 인연이 아니었나봐요 제 짝이 올해 언제 나타날런지 연애시 단점이 궁금해요

단점이라고 하면 상대방에게 호감도 있고 오래 사귀길 바라는 마음도 있는데, 너무 늦게 불타거나, 본인 감정에 확신이 빨리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4컵, 5컵). 올해는 썸타다 실망하는 일이 자주 생길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 게 좋구요. 9~10월경이 그나마 좀 나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