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님: 참 다정다감한 사람인것같아 만났는데 그냥 사람자체가 친절한 사람이였던것같고 연애스타일이 너무 안맞아요 ㅠ 전 자주보고 자주연락하고 표현하고 의지하는 스타일이고 오빤 개인주의라고 해야 하나 다정할땐 한없이 다정한데 뭔가 너는 너 나는 나 이런 느낌 우리라는 느낌이 없어요. 저를 좀 더 원하고 저한테 좀 요구도 했음 싶은데 그런게 없으니. 오래 만날 수 있을지 확신도 안생기고 답답하네요.

질문자분이 외로움을 많이 타는 스타일이시네요(은둔자). 질문자분이 먼저 상대방에게 '나는 이러이러하게 행동을 해서 표현해주지 않으면 잘 모르고 외로워진다, 그러니 하루에 몇번(구체적으로 제시)씩 메신저나 전화를 하자' 라고 요구를 해 보세요(에이스소드). 상대방은 오히려 일상을 영위하고 그냥 믿어주면 굳이 연락 안해도 평범하게 좋아하는(10펜타클)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제 막 사귄지라(2컵) 그게 전부입니다. 요구를 하면 연락도 잘 해주고(8완드) 표현도 잘 해 줄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얼마전 남친과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그 사람 마음이 돌아올지 물었던 사람입니다. 그리고나서 길에서 우연히 봐서 잠깐 얘기나눴고 오늘 오빠가 보자고 연락이 왔으나 상황이 안맞아서 못만났어요. 현재 오빠 마음이 궁금해요. 저랑 계속 만날 생각이 있는건지. 헤어질 생각은 당장 아니라고는하는데,. 무슨 마음인지...

정의카드가, 커플에게서는 그다지 좋게 작용하지를 않아서... 상대방은 연애로 인해 추구하고자 하는 것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스스로의 주관과 기준보다는, 남들에게 보이는 것을 좀 더 우선시합니다. 아직 상대방이 헤어질 생각으로 보이지는 않지만(7펜타클) 오히려 질문자분이 많이 힘들어서(10완드) 그만 만나려고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4소드). 태양카드는 대부분 긍정적으로 해석이 되기 때문에, 일단은 재회는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도 상대방이 그러한 태도로 일관한다면 오히려 질문자분 쪽에서 그만두고 싶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K님: 괜찮은 사람이 두명 있는데 둘다 학교 친구에요 한분은 마른편이고 한분은 체구가 있는 편이에요 두 분 중에 사귀어도 좋을만한 인연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둘 다 그렇게 좋거나 오래갈만한 인연은 아니지만, 그래도 둘 중 고르자면 마른편인 분이 좀 더 친절하고 친근감있게 사귈 수 있을 것 같습니다(페이지펜타클). 마른쪽은 나이트컵이고 체구가 있는 쪽은 페이지컵이라 레벨 비교만 하더라도 그렇구요. 페이지컵은 유지기간이 짧습니다. 10소드도... 좋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괜시리 힘들어질 수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ㅅ님: 요즘 예전과 다르게 삐그덕대게 된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하고 왜 이렇게 된건지 전 잘 모르겠어서.. 잘지내고싶은데 제 욕심인가 고민됩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어떻게 행동하는게 우리관계에 좋을까요

서로 어떤 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질문자분에게 신경을 쓸 여유가 없거나, 질문자분의 어떤 사소한 행동이 상대방의 무의식적인 트라우마를 건드렸을 가능성도 있습니다(악마). 자주 마주치는 사람인지 아니면 연락을 해야 만날 수 있는 사람인지도 나와있지 않아 읽기가 어렵습니다... 만, 질문자분이 직접 만나기보다는 먼저 연락을 하거나 메신저나 메일로(8완드) 속내를 물어보게 되실 듯 하네요.

사실 상대방 스스로도 왜 그렇게 된건지 잘 모를 가능성이 큽니다. 일단 어떤 부분에서였든지간에 공감이나 공유가 제대로 안 된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