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과의 관계

타로리딩 2013. 1. 2. 17:14 |

P님: 사귄지 40일쯤된 남자친구와 관계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저는 아직 남친이 크게 좋진않지만 절 좋아해주는게 고마워서 노력중인데요. 남친은 저와의 관계에대해 어떻게 느끼나요? 그리고 남친은 스킨십속도가 너무 빨라서 고민입니다. 제가 거절해도 관계가 잘 유지될까요...? 어디까지 받아줘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남자친구가 상당히 남성적이고 스킨십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겉으로는 어른스러운척 하고 경험 많은 척 하더라도 실제로 속은 의기소침하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는 사람으로 보이네요. 여자분에게 컵4가 나온 걸 봐서는 아직 남자친구에 대한 마음이 그냥 물에 물탄듯 술에 술탄듯 뜻뜨미지근 합니다. 컵9가 행동으로 나오는 걸 봐서도 딱히 지금 남자친구가 없더라도 혼자서도 충분히 즐거움을 찾을 수 있고, 친구들이 노는 걸 보며 만족하는 스타일로 보입니다. 

남자친구에게 나온 카드가 전차, 악마, 펜타클2인데, 야망도 있고 허세도 있고 밝히기도 밝히지만 지금 그다지 금전적인 사정이 좋지는 않아보이네요. 현재상태에 탑카드가 나온 걸 봐서는 두분의 성적인 가치관이나 이성관, 연애관이 잘 맞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분은 연애를 하는 목적의 반 이상이 남자들의 '흑심'인 걸로 보입니다. 악마나 전차, 탑 카드가 그렇게 보입니다. 장애물과 결과카드를 조합해보면 안정적으로 오래가는 건 조금 힘들듯 합니다. 만약 오래 만나고 싶다면 여자분이 리드하고 여성에 대해 이분에게 가르쳐야 할 듯 합니다. 


단순히 관계가 깨질까봐 진한 스킨십을 원하지 않는데도 받아주게 되면 결국 서로 상처받게 됩니다. 내 생각이나 가치관은 이러이러하다, 나는 여기까지만 허용한다, 라고 말해야 하고 상대방과 구체적인 대화가 많이 필요합니다. 물론 아직 그런 부분에 대해 대화하기는 어색하고 말을 꺼내기 힘들겠지만, 이후에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그런 부분은 확실하게 기준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연애를 언제쯤 하게 될까요  (1) 2013.01.12
올해 연애가 잘 될까요  (2) 2013.01.09
상대방은 무슨 마음일까  (2) 2012.12.05
소개팅남과 발전이 가능할까  (1) 2012.11.12
미래가 고민돼요  (2) 2012.10.12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