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22세 여자입니다. 남자친구 마음도 궁금하고... 요새 자주 싸워서요. 같은 문제로 자주싸워요. 곧 남자친구와 얼마간 떨어져 있게 될 것 같은데 요즘 상황으로는 아슬아슬해요.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하긴 하는데... 항상 같은 문제로 다투다보니 심적으로 많이 지치네요... 남자친구 마음과 저희 사이가 쭉 이어질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제가 질문자분에게 질문합니다: 싸움의 이유가 성적인 것과 관련이 있습니까, 아니면 술과 관련있습니까?

                                          떨어져 지내게 되는 이유가 남자분의 학업과 관련있습니까?



질문자분은 마음과 행동이 다르게 나가는 분입니다. 마음은 호의를 가지고 다가가지만(컵기사), 행동은 자꾸 커뮤니케이션을 차단하게 만듭니다(2소드). 대화가 겉돌게 만드는 것처럼 보이네요. 뭔가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만 그게 무엇인지 정작 본인조차 잘 모르는 것도 문제인 것 같습니다. 


남자분의 경우, 본질이 fool카드로, 연애에 미성숙하고, 주변에서 말려도 자신의 판단대로 밀고 나가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전에도 이랬어!' 하면서요. 나이에 비해 꽤나 꼰대같고 마초스럽게 보이려고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정작 겉으로 많이 드러나지는 않을 것 같네요. 하지만 여자분에게 '어른스럽게' 보이고 싶어하는 게 큽니다(6컵, 킹완드). 그 모습이 좀 버거워보이긴 하네요. 정작 경험이 없이 글로 배운 게 많으니까요. 

여자분에 대한 마음은 아직까지도 이성적인 감정보다는, 호기심과 '연장자로서' 챙겨주고 싶은 마음... 이 더 큽니다. 이래서야 여자분이 화가 나거나 대화하고 싶지 않은 기분이 들어도 할 말이 없겠는데요.


어쨌거나 능력적으로나 뭘로보나 잠재성은 있는 분입니다. 여자분이 대놓고 리드를 하기 보다는 남자분을 따르는 듯 하면서 리드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이 구슬려주고 어른스러워 보인다, 잘 안다 하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일단은 아직 이분과의 인연은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그걸 잘 이어가느냐 마느냐는 남자분에게 달려있군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직이 될 수 있을까요  (0) 2014.01.24
이직하고 싶어요  (0) 2014.01.22
언제쯤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0) 2013.12.31
남친이 헤어지자고 하는데...  (0) 2013.12.31
헤어진 남친과 재회 가능할까요  (0) 2013.12.29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