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헤어진지 두달쯤 되었고 처음에 크게 싸워 헤어졌을 때 남자친구가 한번 잡았고 제가 생각해 보자고 했습니다. 두번째는 제가 잡았는데 남자친구가 안 될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연락은 따로 안하고 생일때 축하문자 오고 주선자를 통해서 안부를 물어 보았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제가 힘들게 정리하는데 여지 남는게 싫다고 문자 보내니까 알았다고 하더군요. 근데 잊혀지질 않아요. 다시 만날 가능성이 있을까요?





이미 과거에 급작스러운 헤어짐, 와해를 의미하는 탑 카드가 나오고 결론 또한 이별, 파탄을 뜻하는 검3입니다. 지금은 힘겹지만(완드9), 혼자서 버티고 서 있을 수 있을만 합니다. 내적으로도 사실은 다시 만나는 건 그냥 백일몽이고(컵7) 그저 그때 채워지지 않은 감정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펜타클7). 지금은 서로 아프고 쉬어야 하는 시기이고(검4), 잠도 잘 안오고 잘 지낼까 하는 걱정도 들지만(검9), 시간이 며칠만 더 지나면 안정되고 본인의 일에 몰두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완드3).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