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어느 회사에 근무해야 할 지 고민입니다. A회사는 면접본지 조금 되었는데 면접합격연락이 왔습니다. 늦게 연락이 온 이유가 합격자가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제가 두번째로 면접을 잘 본 사람이라고 말씀해주셨고 제가 금요일까지 결정해서 연락드린다고 했구요. 

B회사는 오늘 면접을 봤는데 근무했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오늘 결정하라고 해서 일한다고 말씀은 드렸는데 느낌 상으론 A회사가 더 끌리긴합니다. 저는 어느 회사에서 좀 더 적응을 잘하고 오래 근무할 수 있을까요?

극명하게 다르게 나왔네요. A는 전부 마이너카드이고 B는 전부 메이저카드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의외로, 이런 경우는 마이너가 더 큰 힘을 발휘합니다.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니까요. 

사실 둘 다 질문자분에게 그렇게 좋은 회사는 아니라고 보지만.... '생각했던것과는 다르네' 싶더라도(5컵) 평범하기에는 A가 낫다고 보입니다(10펜타클). B는 이미 다니겠다고 말은 했고(연인) 일단 오늘은 가시긴 하겠지만(전차) 결과적으로 그냥 안다니시는걸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심판).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