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운세

타로리딩 2014. 7. 18. 22:43 |

S님: 24살 남자입니다 6월달에 취업도 연애도 모두 실패 하였습니다. 취업과 연애 둘다 잡고싶은데 하반기 운이 궁금합니다.






7월

이미 7월도 하순이지만, 10소드+motion으로, 먼 거리를 이동하는 일이 생깁니다. 또는 좋아하는 사람과 아주 많이 (물리적으로) 멀어집니다. 



8월

gift카드는 연애 초기에 나오는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만, 아래쪽의 9펜타클과 함께 조합되어 오히려 그냥 단순한 '물질적 이득'으로 발현될 듯 합니다. 선물을 받는다거나, 아니면 본인이 누군가에게 선물을 주거나, 택배를 의미할 때도 있습니다. 취업이 '선물'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7월보다는 덜하지만 외로움은 여전합니다. 



9월

가장 좋은 달입니다. 실수가 있더라도 크게 번지지 않습니다. 고백을 해도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무언가를 배우기도 좋습니다. 아래사람을 돌보고 보듬는... 일을 하게 됩니다. 취업가능성도 좋습니다. 취업을 한다면 친절한 사수를 만나게 됩니다.



10월

돈이 들어오게 되더라도 곧 나갈 일이 많고 쓸데없는 걱정이 많아집니다. 몸을 많이 움직여야 합니다. 



11월

원래의 목적이나 계획이 틀어지거나 전혀 진전이 없습니다. 자주 연락하던 친구들과도 쉽게 만나기 어렵고 대화가 겉도는 기분이 듭니다. 아무것도 안하게 되기 때문에 계획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목표를 세우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12월

내가 하는 일에 대해 사사건건 반대를 받는 일들이 벌어집니다. 어차피 처음부터 불리한 싸움이었습니다. 실패가 생기고 서럽지만, 처음부터 판 자체가 불리했기 때문이지, 내가 잘못한 게 아니었다고 생각하면 편해집니다. 모든 일은 시간이 흐르는대로 두어야 하며, 차분히 기다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