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님: 22세 여자입니다. 올해엔 여러모로 잔병으로 아프기도했고 마음이 많이 약해져 있었어요 그래도 지금은 많이 회복된 상태입니다. 올해 남은 하반기 운세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학생이신걸로 보이니 필요한 부분만 해석하겠습니다. 


우울증이 좀 있었던 걸로 보입니다(8컵). 친구들과 어울릴때 그 순간은 재미있지만, 돌아서면 나 혼자이고, 내가 아무리 굳건히 무언가를 주장하더라도 오히려 그 때문에 더 고립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돌아선다고 해서 끝이 나는 건 아닙니다. 새로운 곳에서, 또는 새로운 무언가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본인이 공부하는 만큼, 일하는 만큼 얻어갈 수 있습니다(8펜타클). 다만 앞에서 말했다시피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로 배운다는 마음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8펜타클은 견습공의 모습이니까요. 조금만 발을 넓힌다면 내가 즐기면서 공부를 할 수도 있고, 처음보는 사람들과도 기꺼이 어울릴 수 있는 모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페이지컵). 다만 그냥 먹고 노는 모임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내가 무언가를 적극적으로 생산하거나, 연애를 하기에는 좋은 시기는 아닙니다(10소드). 집안에서의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8소드). 모든 것은 자업자득이며 왜 집에서 나를 가만놔두지 않을까 원망하기보다 나를 다시 돌아봐야 합니다. 모든 것은 내 탓입니다. 그러나 본인은 알기 어렵습니다. 


친구들과의 사이는 일시적으로 아주 좋습니다(10컵). 이 시기와 기억과 감정은 영원하지 않으니 그냥 현재를 즐기세요. 외적으로는 한층 어른스러워집니다(2완드). 이제 어른노릇좀 하겠구나, 싶은 부분들도 있고, 장래에 대해서도 점차 확고해지는 무언가가 생기게 됩니다. 다만 현재는 그에 대해 관망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건강면에서는 당장 겉으로는 크게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약을 좀 먹거나 식습관 관리를 꾸준히 함으로서 유지해야 되는 것들이 남아있습니다(페이지펜타클). 괜찮아진 것 같다고 해서 무리를 하지는 않길 바랍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