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헤어졌던 남자친구와 천천히 만남을 갖고 연락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제가 아직도 좋고 계속 그리웠지만 저랑 다시 사귀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진지하게 만남을 갖는 것에 대해 고민이 된다고 해요. 이 사람에게 제가 어떡해야 신뢰를 주고 잘 만날지, 인연이기는 한지... 저 말들이 진심인지도 궁금합니다. 




언제나 완전한 기억이나 완전한 감정이란 없습니다. 사람의 마음이란 참 잔망스러워서 만족을 할 줄 모르죠. 

지금이야 남자친구가 과거의 추억(6컵)을 따라서 아, 내가 잘못했구나 하고 회귀하려고 하나(5컵), 이전에 어떤 감정으로 헤어졌었는지 다 까먹었습니다(4컵). 물론 이전에 처음 만나서 사귀었을때야 정말 좋았지만(2컵), 결국 이 사람은 또다시 배부른 트집(4컵)을 잡을 사람입니다. 현재 속마음 또한 페이지컵으로, 그냥 자발적인 충동심으로 오락가락하는 겁니다. 진지하게 다시 만날 생각도 없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나 준비도 해 본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이미 마음은 다시 진지하게 만날 생각은 없고, 스스로 계획은 정해져 있으며, 단지 다시 한 번 관망중일 뿐입니다(2완드). 지금, 신뢰는 질문자분이 아니라 남자친구쪽에서 주어야 하는 겁니다. 

아무리 질문자분이 먼저 신뢰를 주고 잘 해 주려고 노력해도(페이지완드), 뭔가 돌아오는 것은 기대하기 어렵고, 질문자분이 결핍을 느끼는 부분들(퀸소드)에 대해 이 사람이 채워줄만한 능력이나 그릇이 되지 못합니다(마이너와 페이지카드들). 결혼과 관련된 카드들도 전혀 보이지 않고, 인연이 이어진다고 하더라도 이분과 있으면 계속 외롭기만 할 뿐입니다(퀸소드). 새출발 하세요(에이스완드).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