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님: 내일모레 중요한 취업시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지원을 하는 걸 알고 같은 곳에 지원을 한 친구가 있습니다. 겉으로는 내색을 안핬지만 은근히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이 친구가 왜 굳이 하필이면 제가 지원하는 곳에 지원을 한건지 궁금합니다. 

본인도 금전적으로 힘들고 취업할 곳을 찾던 차에(5펜타클) 질문자분이 지원한 곳이 있다는 걸 알고 '아 거기도 있었구나' 정도 인지를 하고 지원한 것 같습니다. 4펜타클 봐서는 비슷한 분야의 다른 곳에도 지원해 본 경험이 있어보이구요(4펜타클).

Posted by Lumia
:

L님: 현재 같은동아리에 있는 동기를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근데 얘가 눈치챘는지 저를 어색해하고 불편해하더라구요..이친구랑 잘되고싶은데 좀 더 기다려야 할까요

inner circle이라(9펜타클) 누가 누구를 좋아한다더라, 같은 이야기가 퍼지는 걸 굉장히 꺼려하는 눈치입니다(8소드). 아직 그다지 마음을 열 만한 준비도 되어 있지 않아보이구요. 일단은 좀 더 기다려보시고 아무렇지 않게 대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킹펜타클).

Posted by Lumia
:

ㅋ님: 헤어진지 한달좀 더 지났습니다. 돌이켜보니 그사람에 대한 기억이 만날때와는 많이 달라지더라구요 그사람은 헤어진후 저에대한 기억이 어떨지가 궁금합니다. 연락이 한번쯤 올까요


연락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3소드, 2소드). 질문자분은 시간이 지나고 나서 오히려 머리가 식어서 냉정해지신 느낌입니다(킹소드). 상대방은 '음.... 혹시 내가 뭔가 잘못했던가'(2소드) 정도만 생각하고 별다른 감정이나 미련은 없어보입니다(세계, 10컵).

Posted by Lumia
:

ㅂ님: 어른 소개를 통해서 만난 남성분이 있습니다 중간주선해주신 분한테는 괜찮았다고 말했다고하고.. 또 개인적으로 애프터도 왔습니다. 이 남성분은 저에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걸까요? 음 어른 소개는 첨이라 조심스러움이 어색하네요...


이분도 마찬가지로 어른을 통해 소개받아서(교황) 조심스러워보입니다. 일단은 좋은 여성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네요(9펜타클, 여제). 질문자분쪽에서는 이 남자분이 일단 괜찮고 이제 막 눈에 띤 정도라(에이스완드) 아직 확신이 없고 판단이 서지 않아서(2소드) 불안해하시는 것이긴 하지만, 결혼상대로 생각하기에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