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운보기

타로리딩 2012. 7. 7. 08:17 |

ㅋ님이 난 전생에 무슨 일이 있어서 현생이 이런가... 라고 궁금해 하셔서 전생운을 봐 드렸습니다.

그냥 재미삼아 하는 것이니 크게 마음에 담아두지는 말아주세요 ^^;






1. 전생에서의 영혼의 본질 : 컵7

2. 전생의 주위환경 : 펜타클1

3. 전생의 어린 시절 : 완드나이트

4. 나의 교육수준 : 컵킹

5. 나의 업적 : 별

6. 나의 직업 : 여사제

7. 사회적 지위 : 컵9

8. 인간관계 : 컵8

9. 나의 가족관계와 관계 : 검5

10. 내가 맞이한 죽음 : 검3

11. 12. 전생을 통해 내가 얻은 교훈 : 펜타클9, 절제

13. 14. 전생의 삶이 현새에 미치는 것 : 완드6, 매달린사람

 


전생의 영혼의 본질은 컵7. 생각도 많고, 원하는 것들은 다 백일몽 같았습니다.

주위 환경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돈이 있는 집안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주위 환경이 좋지 않았는지, 자주 여행을 하거나 알지 못하는 곳으로 이동해야 했고, 다른 사람 행세를 해야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교육수준으로 봐서는 돈이 좀 있었던 몰락귀족정도는 되었을 것 같네요. 

업적이나 직업까지의 흐름을 봐서 아무래도 돈 때문에 사람을 피해 다니다가 결국 딸을 수녀로 보내야 했던 몰락귀족 가문에서 태어났던 게 아닐까 싶네요. 

수녀가 되어서 수도원을 들어가기보다는 여기저기 수행을 떠나면서 소외된 사람들을 많이 도와주고 다녔던 것 같습니다. 별 카드는 희망을 주며 보이지 않는 곳에 정화의 물을 붓는 것을 뜻합니다. 그에 따라서 사회적인 지위 또한 만족할만큼 얻어졌고, 여행을 다니고 사람들을 치유하는 일을 감당할 만큼 본인의 건강은 좋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수녀인 만큼, 그리고 쫓기는 몰락귀족집안이었던 것인 만큼 인간관계는 어느정도 신뢰를 쌓을만 하면 떠나야 하는 불안한 상태였을 듯 합니다. 가족관계를 나타내는 카드에 검5가 나온 것을 봐도 뿔뿔이 흩어져 살았던 것 같습니다. 

맞이한 죽음에 검3을 봐서는 나이가 들어서 나타나는 심근경색과 같은 심장질환이었거나, 다른 사람에 의한 죽임을 담담하게 받아들였을 것 같습니다.


전생을 통해 얻은 교훈은 절제와 외로움이라는 것입니다. 베푼만큼 돌아오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한쪽을 택해야 합니다. 자신을 위해 살 것인지, 베풀고 잊어버릴 것인지. 가장 중요한 것은 '인내'가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배우는 것입니다. 


전생의 삶이 현생에 미치는 것은 자신의 능력과 신념을 증명하기 위해서 힘든 기간을 거쳐야 하며, 본인 스스로 희생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성공에는 반드시 뒷담화가 뒤따르게 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회사가 더 나을까요  (2) 2012.08.01
8월의 전반적인 운  (0) 2012.08.01
관계가 계속 이어질까요?  (0) 2012.07.04
연애가 잘 안돼요  (0) 2012.06.07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결혼도 할 수 있을까요?  (2) 2012.06.05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