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정말 좋아 했던 여성에게(첫눈에 반했던..) 다시 대쉬를 해보려고 스프레드를 놓아 봤습니다..


 그녀는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해석 좀 도와주셔요~^^


    덱 - 오리지널 라이더 웨이트


    스프레드 -                  ①

                     

                       ⑧    ②         ③   ⑨

                     

                                    ④

                     

                             ⑤    ⑥    ⑦


  


    ① 그녀는 어떤 사람인가?   -   2 완즈

    ② 그녀의 깊은 진심은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   5 펜타클 / 역

    ③ 그녀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   -   9 소드

    ④ 그녀는 현재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   7 컵 / 역

    ⑤ 당신은 그녀에게 어떤 존재인가?   -   8 소드

    ⑥ 그녀는 당신에게 어떤 존재인가?   -   스타

    ⑦ 따라서 우리둘 사이는 어떠한가?   -   마법사

    ⑧ 당신과 그녀의 미래는?   -   6 컵 / 역

    ⑨ 나쁘다면 친해질 방법은?   -   정의


2완드로 봐서 사귄다고 해도 오래 가지는 않을 사람입니다. 카드의 그림을 보면 현재 이루어 놓은 것을 두고 멀리 떠날 생각을 하고 있지요. 2완드는 성숙하지만 그걸로 완결이 아니라 좀 더 큰 세상을 생각하는 카드입니다. 또한 질문자분과 상대방 여자분 사이가 좀 멀리 떨어져 있는 듯도 하군요. 9소드는 5펜타클역과 함께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워 하는 것 같습니다. 실망하신 거 같고.... 절반 이상 이미 마음은 '저 사람은 내 사람이 아니다'라고 결론내리신 듯 합니다. 상대방은 질문자분을 그냥 표면적인... 그냥 이성(理性)적인 관계로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성(異性)으로서의 환상을 갖기에는 좀... 그냥 그러저러한 사람...
8소드로 봐서 질문자분은 꽤나 소극적인 분이신 것 같습니다. 고백했다가 거절당하는 거 아닌가 고민하고 생각에 빠져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앞에 빠져나가는 길이 있고, 스스로 묶인 줄을 끊고 나올 능력이 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는 물론 주변 칼들에 의해 상처를 입지 않을 수는 없겠죠. 하지만 그런 상처 없이는 발전도 진보도 없고 영원히 그 안에 있을 수는 없는 노릇 아니겠습니까?
별카드는 복잡한 카드입니다... 마지막 한줄기 희망을 뜻하기도 하고, 또한 그와 연관지어서 그 희망을 잡기 위해서는 웅덩이에 열심히 물을 채워넣어야 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뜻이기도 하죠... 하지만 발은 물에 들어가 있지 않고... 떠 있죠. 게다가 한쪽 손의 물병은 다른 곳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하늘에 떠 있는 별을 잡기에는 너무나 힘이 드네요.
마법사... 이건 제가 가지고 있는 해설을 그대로 써 드리겠습니다. [이 극단적인 카드는 애정운을 위한 키워드에 있어서도 긍정과 부정 모두를 가지고 있다. 긍정의 경우 '너 자신을 믿으라', '너의 의지를 기억하라'이다. 부정의 경우 실패, 고통, 손실을 이야기한다].
6컵 역방향은 실패할 수도 있는 계획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위쪽에 나온 카드들을 봐서는 좀 더 좋은 해석이 힘들어보이네요; 정방향은 남자아이가 여자아이에게 꽃을 주고 있고 여자아이가 그것을 받아들고 있지요... 하지만 역방향이라면 여자아이는 그 꽃을 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노력여하에 따라서는... 여자아이가 줄 수도 있지만요.
다른 감정을 다 접어두고 균형적이고 객관적인 자세를 취해서 처음부터 다시 차근차근 접근해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업무적이거나 학업적인 부분으로... 공식적인 관계만 유지한다면 더 나빠지지는 않을 것 같네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어졌다 다시 만난 커플  (2) 2010.04.24
우리는 어떻게 될까요  (2) 2010.04.23
동거남과의 관계(1)  (4) 2010.04.10
진행중인 업무를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0) 2010.04.09
짝사랑이 이루어질까요  (0) 2010.04.08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