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님:  저와 제 남친은 나이차이가 좀 납니다. 장거리 연애중이구요. 
그렇게 결혼을 하고싶다고 저를 달달 볶던 남자가, 저희집의 심한 반대를 당하더니 그 뒤로 마음이 식어갔는지.. 지쳐서 결국 남자 가족이 원하는 선을 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와는 정리를 못한 상태로...  
결국은 남자쪽에서 그래.. 이제 내가 손을 놓아야겠다. 헤어지자. 라며.. 자기보다 더 좋은 남자 만나라고 하더군요..
헤어진 남자. 다시 이어질 수 있을까요? 집안의 반대를 극복하고 결혼할 수 있을지도요.. 남자마음도 궁금하구요..





안타깝지만.... 여기서 정리를 해야 된다는 걸 본인도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마카드와 같이 본인 스스로 그 마음을 놓지를 못하고 계시는 것이겠죠.
다시 이어질 수 있을까... 를 물어보셨는데, 결과가 이별과 슬픔을 뜻하는 3검이고, 장애물이 청산을 뜻하는 심판 카드입니다... 다시 말해서, 이미 상대방 쪽에서 손을 놓아 버리고 관계를 청산해버렸기 때문에 결과는 이별입니다. N님 스스로도 내적으로는 이미 백일몽과 같은 질문이라고 느끼신 듯 하네요. 잠재적영향력에 백일몽과 환상을 뜻하는 7컵이 나왔습니다. 이 경우, 상대방의 외모도 꽤 괜찮은 편이었다고 보여집니다. 
어쨌든, 내적으로는 답이 뻔한데도 불구하고 본인이 그걸 놓지 못하고 청산하지 못하다보니 외적으로는 매달린사람, 즉 고난과 후회를 스스로 자처하게 되는 상황이 됩니다. 차라리 지금으로서는 이러고 있는 게 더 마음은 편해지실 겁니다. 그리고 이 시기가 지나면 삶의 방식이나 마음이 완전히 바뀌게 되겠죠.

마법사카드가 나온 걸 봐서는 상대방분이 그런 결심을 한 건 꽤 된 것 같네요. 그 일이 있은 거의 직후였던 것 같습니다. 제 입장에서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고작 문전박대정도로 포기하나' 입니다... 이 사람이 능력있고 가능성도 있고 잘난건 맞지만, 그러다보니 자기 눈 앞에 어려움을 뚫고 나갈 힘을 굳이 끌어낼 필요가 있나 라고 생각한 듯 싶습니다... 자기 확신도 강한 사람인데 그게 무너지니까 내가 왜 이런 대접을 받아야 되나 라고 생각한 것 같네요...

상대방이 나를 생각하고 있는가? 네, 아직도 마음에 두고 있고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차후에 한두번 연락이 오는 것 말고는 다시 이어지지는 않을 겁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결과는 검3이고 미래를 나타내는 자리에도 혼자서 어려움을 넘어 만족하는 9컵이 나왔으니까요.

매번 이런 질문들이 들어오면 느끼는 건, 연애나 결혼이나 사람 연결되는 건 타이밍 문제인 것 같습니다. 모든 세계가 두 사람을 위해 타이밍을 마련해줘야 연결이 되는데, 그게 하나라도 안 되면 연결이 안 되는 것 같아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친과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요  (0) 2013.07.06
합격 할 수 있을까요  (0) 2013.07.05
상대방의 마음이 궁금해요  (0) 2013.07.03
관심남과의 관계  (2) 2013.07.01
로스쿨에 합격가능할까  (0) 2013.06.28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