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사귄지는 4개월되었고 2주전 헤어졌습니다. 제가 헤어지자는 말을 해서 헤어지게 되었지만 미련이 남아 다시 재회하고 싶습니다. 회사에서 가끔 마주치면 그 사람은 이미 정리가 된 듯한 표정이고 저는 힘든 것을 숨기기가 힘드네요. 그분과 다시 재회가 가능할까요?




이미 과거 자리에 끝, 완성을 뜻하는 세계카드가 나오고 있습니다. 어차피 질문자 분도 3컵 카드로 나오고 있는 것을 보면, 마음은 미련이 있다고 하더라도 행동은 이미 결론을 내린 사람처럼 행동하고 계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분은 코트카드들 중에서도 가장 영향력이 크고 고집센 킹펜타클인데, 속 마음이 패배를 의미하는 5소드로 나왔으니, 자존심에 지대한 상처를 받으신 것 같습니다. 결론이 백일몽을 의미하는 7컵인지라, 다시 이어지기란 불가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죄송한 말씀이지만, 이 상대방 남자분은 마치 결혼한 사람처럼 보이는 카드가 많이 나오네요. 결혼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그만큼의 영향력을 스스로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상대방이 킹펜타클인데, 장애물이 그 짝인 퀸펜타클이구요. 




피드백: 작년에 이곳에 타로문의를 드렸는데 LUMIA님 타로분석대로 상대가 유부남이였습니다.

충격적인 경험이였으나 정확한해석감사드립니다. (2015/08/10)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