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해야될까요

타로리딩 2019. 1. 7. 19:35 |

ㅋ님: 제가 긴 공백후 입사였고 이직이 잦다 보니 퇴사가 이번에는 많이 고민되는것이 사실입니다.이상황을 바꿀수있는 방법은 없을지 이력서는 내고 있지만 면접보러가기가 어려워 그만두고 구하자니 더고민인듯도 하고 여기서는 제가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없고 그래도 이직이 나을까요

아마 저번에 http://lumia.tistory.com/3435 이거였던거 같은데, 정확히는 질문자분이 사고를 터뜨린다기보다 '중간에 뭔가 큰 사고라도 터질법 하다' 라고 했었더랬지요.  

하인리히 법칙은 '큰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많은 사고가 생긴다'는 것이죠... 팀장이 계속 일을 그렇게 진행시키는데 언젠가는 큰 사고가 벌어지지 않을까요...?


이건 둘 중 하나입니다. 이직하는게 낫다는 것이 명백하기 때문에(태양) 이번 결과물(프로젝트건 인쇄물이건 월급이건간에)만 얻고 이직을 한다... 아니면, 이 팀장이 실수한다는 증거를 꼬박꼬박 모아서(여제) 명백하게 모두에게 보여준다(태양)... 그런데 어쨌거나 3컵에 conclusion이라는 의미가 있는 걸 생각해본다면... 그냥 이직을 하시는 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한 회사에서 오래 일하는 사람들은 그냥 그 회사랑 잘 맞는겁니다... 그런 상황에서까지 버티지는 않아요.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여기서는 발전이 별로 없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