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지난번 얘기했던 분이요 지난주토요일에 만났었는데 즐겁게 보냈던것같구요 그러고선 일요일밤에 통화했는데 통화내용이 마음에 안들었는지 제가 연락해도 어제 연락이없더니 어젯밤에 우리서로 잘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든다며 좋은 인연 만나라고 문자가 왔어요. ㅜ 그래도 최근에 만난분중에 아직 잘맞는지는모르겠지만 만나면서 호감이랑 잘해보고 싶은마음도 생기고 있었는데.. 끝인거겠죠? 갑자기 왜이러시는건지 난감하긴하네요

https://lumia.tistory.com/3718

8완드와 죽음카드로 빠르게 '좋은쪽으로' 변화할 줄 알았는데... 빠르게 '종결'되어버렸네요;;; 이것참....

 

이번 배열을 보면, 남자분쪽에 갑자기 10완드가 나옵니다. 본인이 말해놓고는 본인이 부담을 느낀 듯 합니다. '아 너무 무리수를 뒀나' 같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질문자분에게 퀸소드, 상대방 남자분에게 나이트소드가 나오는 걸 보면, 대화하다가 질문자분은 크게 별 생각없이 표현한 것 뿐인데(태양) 그로 인해서 자기보다 좀 기가 쎄다든지 또는 ... 어 이런부분은 좀 안 맞는거 같은데... 기대한 반응이 아닌데.... 하는 부분을 느낀 것 같습니다(퀸완드). 저는... 한번쯤 더 질문자분이 잡아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