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제가 얼마전에 좋아하게된 사람이있어서 그 남자에게 고백을했어요. 그분이 처음엔 호감보이다가 갑자기 거절했고, 그 뒤로 제가 계속 잊지못해서 혼자 좋아했는데 그뒤로도 단호하게 거절하더라구요.. 제가 고백했던 그 사람 혹시 새 애인이 생겼을까요? 그리고 저는 완전히 기억속에서 잊혀졌겠죠? 궁금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나타내는 에이스펜타클과, 교류를 나타내는 2컵이 나와서 아무래도 이미 새 애인이 생긴 것 같네요. 질문자분도 마음은 아직 남아있지만(퀸컵) 머리로는 안된다는 걸 알고 계신 거 같구요(킹소드-에이스소드). 혹시 나이차가 많은 분인가요? 공적인 관계는 가능해도 이성적인 관계로 이어지기는 어려운 분 같은데요. 안타깝지만 그다지 질문자분이 인상에 남은 느낌은 아닌것 같네요(10펜타클)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