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님: 수요일에 이직 면접을 본 것이 있는데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데 계속 찾아봐야 할까요?

첫번째 카드는 '방'을 나타냅니다. 말 그대로 어떤 사무실이나 전문성을 가진 장소에서 인터뷰, 면접을 본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두번째, 세번째 카드가 썩... 좋은 의미는 아니네요. 세번째 카드가 정방향이었다면 행운이 따랐겠지만... 
생각보다 경쟁율이 높았거나, 면접내용 자체가 공격적이거나 면접관의 의도를 파악하기 힘든 내용이었을 것 같습니다. 합격이 되더라도 아주 모호하거나 받아들이기 애매한 조건이나 제안이 붙을 수 있겠습니다. 다른 곳을 계속 찾아보시는 게 좋겠네요.


피드백: 

일단 2차 면접을 보자고 회사에서 연락이 왔었습니다 하지만 면접시간을 알려주질 않아서 물어보니 시스템 에러로 메일이 잘못전송 됐다고 불합격 통보를 받았네요 (그마저도 몇 번 무시당한 뒤에 답변을 받았습니다) 진실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불합격과는 비교할 수 없는 불쾌한 결말이었네요

Posted by Lumia
: